안녕하세요 닥터스입니다.
AS의 경우,
전체상품 택배 선불로 보내주시면,
담장자분 검수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AS 주소: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167-4, 4층 닥터서플라이
이며, 상품 보내주실 때 제품 문제 간단하게 메모 동봉해주시면 담당자분 확인이 더욱 빠릅니다.
기간은 1주일 정도 소요되며, 빠른 처리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1. 1년전에 구매한 온열매트(소)가 갑자기 어제부터 어댑터에 파란색 점등이 되더니, 더이상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.
계속 전원 온/오프해 보아도 어댑터가 고장난 것인지 파란색 점등만 되어, 컨트롤러가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.
이 경우는 어댑터 고장 같은데, 어댑터만 살수 있을지요?
2. 1.5년된 더 작은 온열매트(요즘은 이 크기가 나오지 않는 듯)는 컨트롤러가 모두 빨간색으로 점등되고 매트 작동이 되지
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 접속 불량인지, 다시 파워오프 시키고 다시 연결하면 작동되지만, 요즘은 너무 자주 그런 일이
일어납니다. 이 경우는 AS신청해야 할까요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